위치안내
바로가기

네일국가자격증 김*현 인터뷰!

페이지 정보

부산쇼보 작성일26-06-01 10:44 조회522회 댓글0건

본문

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
→ 네일에 관심이 많아서 배워보고싶었어요

 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→ 강사님이 잘 알려주셔서 좋습니당 

 

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
→ 얼른 취업하고싶어요!

 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→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
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