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작 없는 100% 합격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부산쇼보 작성일26-06-26 10:04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
→ 피부관리사가 꿈이라 배워보고싶어서 왔어요
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
→ 강사님이 너무 좋으세요

 

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
→  실무도 배워보고싶네요!

 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→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립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