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쇼보 작성일26-06-26 10:04 조회1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1. 미용을 시작하게 된 동기→ 피부관리사가 꿈이라 배워보고싶어서 왔어요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→ 강사님이 너무 좋으세요 3. 과정수료 후 앞으로의 계획→ 실무도 배워보고싶네요! 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→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다음글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