졸업생 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부산쇼보 작성일24-04-08 11:03 조회147회 댓글0건

본문

1. 사하쇼보와의 첫 만남 어떠셨나요? 

 

우선 원장님, 강사님께서 첫 상담 때부터 정말 친절히 대해주셔서 학원 커리큘럼 수강이 기대되었던 기억이 납니다! 

모든 강사님들이 친절하셨고, 말도 많이 붙여주셔서 낮가림이 심한 저도 매우 쉽게 학원 분위기에 녹아들 수 있었습니다!

 

 

2. 수강 받으면서 느낀 점


 ㅡ 우선 수업 분위기가 정말 화목하고 친근했기 때문에 거리낌 없이 질문을 많이 드렸던 것 같습니다!

필기 시험도 곁에서 봐주시면서 많이 도움을 주시려 하셨고, 실기 연습 때 수정할 부분이 있는지 여쭤보면 정확히 캐치해 주신 덕분에 보완할 점을 상세히 알게 되어 실력이 단기간에 확 오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3. 미용을 시작하고자하는 신규수강생에게 응원의 말 한마디~♡

 

사실 전 미용쪽에 흥미가 많았던 것일 뿐 재능이 있던 건 결코 아니었습니다.

하지만 연습할 때 망설이지 않고 질문을 드린 후 피드백을 잘 반영할 의지만 있다면 실력은 단숨에 오르기 때문에 모든 수강생분들이 합격 가능하다 말씀드려봅니다!

 


4. 강사님, 담당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

 유진선생님...정말 오랫동안 뵙고싶은 분이십니다. 수업을 열심히 해주신 덕에 제가 이렇게 합격을 하게 되었어요!

수업가는 날마다 선생님 어서 뵙고싶어서 안달난 적 한 두번이 아닙니다ㅎㅎ  

진로 고민도 잘 들어주셔서 4년제 대학도 입학했구요!! 항상 제 질문에 귀 기울여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, 종종 봬러 갈게요!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